Automission Taejin Motors Menu Automission Automission 1. 자동변속기 2. 변속단의 입·출력 작동 요소 L-1속토크 건버터 → 입력축 → 리어클러치, 로우리버스 브레이크, 원웨이 클러치 작동 → 전진 선기어 구동(캐리어 고정) → 링기어 → 아이들 기어 → 드리븐 기어 → 종감속기어 및 차동기어 – 등속축 → 구동바퀴D-1속토크 건버터 → 입력축 → 리어클러치, 원웨이 클러치 작동 → 전진 선기어 구동 → 링기어 → 아이들 기어 → 드리븐 기어 → 종감속기어 및 차동기어 – 등속축 → 구동바퀴D-2속토크 건버터 → 입력축 → 리어클러치, 킥다운 브레이크 → 전진 선기어 구동(후진 선기어 고정) → 링기어 → 아이들 기어 → 드리븐 기어 → 종감속기어 및 차동기어 – 등속축 → 구동바퀴 D-3속토크 건버터 → 입력축 → 프론트 클러치, 리어클러치 작동 → 전진 선기어 및 후진선기어 같이 구동 → 링기어 → 아이들 기어 → 드리븐 기어 → 종감속기어 및 차동기어 – 등속축 → 구동바퀴D-4속토크 건버터 → 입력축 → 프론트 클러치, 로우 리버스 브레이크 → 후진 선기어 구동, 캐리어 고정) → 링기어 → 아이들 기어 → 드리븐 기어 → 종감속기어 및 차동기어 – 등속축 → 구동바퀴후진(R)토크 건버터 → 입력축 → 리어클러치, 로우리버스 브레이크, 원웨이 클러치 작동 → 전진 선기어 구동(캐리어 고정) → 링기어 → 아이들 기어 → 드리븐 기어 → 종감속기어 및 차동기어 – 등속축 → 구동바퀴 3. 각 변속단의 작동 요소표 레버위치0 / D변속단변속비클러치브레이크기종F4A33프론트클러치리어클러치엔드클러치원웨이브레이크킥다운리버스브레이크P–주차–– R–후진2.1762.178○ ○N–중립–– DON1속2.8462.551 ○ ○ 2속1.5811.448 ○ ○ 3속1←○○◑ 4속0.685← ○ DOFF1속2.8462.551 ○ 2속1.5811.448 ○ 3속1←○○◑ 2–2속2.8462.551 ○ 1속1.5811.448 ○ 1–1속2.8462.551 ○ ○○표 : 작동요소 / ◑표 : 작동은 되나 영향주지 않음